1. 빈프로젝트 생성
2. 솔루션 내부의 데이터 삭제
3. 프로젝트가 생성된 폴더로 이동
4. Include(코딩에 필요한 파일), Bin(실행 관련 파일) 폴더 생성
5. 프로젝트 관련 파일을 Include 폴더에 넣음
6. 솔루션에 해당 프로젝트 추가
7. 프로젝트 우클릭 - 속성
8. 구성, 플랫폼 적절히 설정 / 출력 디렉토리(실행파일 생성 위치) 경로 입력(../Bin/)
9. 필요에 따라 구성 형식) 변경
참고:
어소트락 게임아카데미, WinApi 2D 게임제작 11화 프레임워크 프로젝트 설정 및 싱글톤, 2018.03.13
https://www.youtube.com/watch?v=ZnsSECL-xx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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